어장관리 뜻 설마 그 사람도

어장관리 뜻 설마 그 사람도

반갑습니다. 오늘은 어장관리 뜻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사랑이 시작되기 전 거쳐가는 단계를 썸이라고 하는데요. 썸 단계는 아직 상대와의 정확한 관계가 정의되지 않았기 때문에 어느 정도 바람의 범주에서는 유예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썸을 타면서도 상대방의 어장에 본인이 들어가 있는 게 아닐까 걱정되실 텐데요. 윤리적으로 잘못된 행동이기는 하지만 완전한 본인의 연인이 아니기 때문에 뭐라 할 수도 없는 것이죠.

이런 경우를 막기 위해서 오늘은 어장관리에 관해 이야기해볼게요.

어장관리 뜻 _ 무엇일까요

일단 어장관리 뜻을 살펴보면 분명히 본인에게 호감을 보이고 썸처럼 행동은 하지만 선을 두고 어느 정도 이상 가까워지지도 멀어지지도 않는 상태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렇게 하는 이유는 연인으로 확정되어버리면 썸타고 있는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를 끊어버려야만 하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즉 어장을 쳐놓고 그 안에 물고기들을 넣어두는 것이죠.

혹시 상대가 썸을 타고 있는데 지지부진하다면 어장이 아닌가 걱정하실 수 있는데요. 어떻게 알아챌 수 있을까요?

어장관리 뜻 _ 연락 문제

어장관리 뜻을 알아봤으면 당하지 않는 법에 대해 알아볼까요? 일단 본인이 어장에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면 연락을 끊어보세요. 상대방이 정말 관심이 있다면 먼저 연락이 올것입니다.

​하지만 먼저 연락을 안하는 기간이 긴 경우에는 다른 사람과의 연락으로 인해 바쁜 것일 수 있습니다. 그럴 경우에 다시 연락을 했을 때 또 다정한 모습을 보인다면 어장은 아닌지 걱정하시는 게 당연합니다.

다시 그런 연락으로 만났을 때도 자신만의 선이 있다고 느껴진다면 그 때는 확신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어장관리 뜻 _ 애매한 표현

어장관리 뜻, 두 번째 문제는 애매한 표현을 들 수 있습니다. 분명히 호감이 있는 것 같은데 사랑의 표현이 아닌 좋아한다는둥 아낀다는둥 애매한 표현을 늘어놓을 경우 어장관리일 수 있습니다.

이는 다른 물고기들에게 해당 내용을 들켰을 때 본인이 빠져나가기 위한 구멍을 만들어뒀다고 할 수 있는데요. 원래 표현을 잘 못하고 부끄러움을 많이 타는 경우에도 그럴 수 있겠지만 다정함이 몸에 뱄는데 표현이 애매하다면 그건 좀 이상하다고 할 수 있죠.

테스트해보기 위해서는 ​먼저 표현을 해보시고 그에 대한 반응이 애매하다면  가능성이 있다고 볼 수 있죠.

어장관리 뜻 _ 다른 사람을 만나세요

오늘은 어장관리 뜻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지금 썸을 타고 있는데 상대방이 어장관리를 하고 있는 건 아닐지 걱정이 되신다면 가장 좋은 건 그냥 다른 사람을 만나는 것입니다.

확실하게 표현하고 사랑을 줄 수 있는 사람과도 헤어지고 이혼을 하는 세상입니다. 어장이 아니더라도 그렇게 지지부진한 사랑을 지속하는 것 보다는 다른 사람을 만나라고 권유드리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