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태기 극복하는 법 숨소리도 싫어요
권태기 극복하는 법 숨소리도 싫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인, 부부 관계에서 서로에게 사랑을 느끼지 못할 때 말하는 권태기 극복하는 법을 이야기해 보려 합니다. 혹자는 설렘을 느끼지 않는다고 권태기라고 하기도 하는데요.
정말 서로 사랑하지 않고 좋지 않은 것인지 아니면 안정감을 가지게 된 것인지는 사실 제대로 생각하지 않으면 알기 어렵습니다. 사람이 어떻게 항상 좋기만 하겠어요?
오늘은 권태기 극복하는 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권태기 극복하는 법 _ 알지 못했던 것들
권태기 극복하는 법 첫 번째 본인이 알지 못했던 것들을 찾아보는 것입니다. 정말 단순한 것부터 시작할 수 있는데요. 어디에 점이 있는지 속눈썹이 있는지 없는지 이런 단순한 것들도 잘 모르고 있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그런 것들을 체크하는 과정에서 놀랍고 재밌기도 하더라고요. 그렇게 오래 알고 있었지만 모르는 것들이 있다는 사실에요.
그리고 현재 너무 편안하게만 만나고 있는 것은 아닌지 생각해 보세요. 정말 멋지게 꾸민다면 어떻게 달라질 수 있는지 상대방에게 보여주는 것으로도 서로의 감정을 다시 싹틔울 수 있죠.
권태기 극복하는 법 _ 소중함을 깨닫기
권태기 극복하는 법 두 번째로 티 안 나게 개인 시간을 가져보세요. 개인 시간을 가지면서 상대방이 없어도 본인이 행복한지 느껴보는 것이죠. 스케일링하기 전에는 몰랐지만 하고 나면 치석들이 제거되어서 시린 것을 알게 되는 것처럼 빈자리가 느껴질 수 있어요.
요즘은 카메라가 많아져서 사진을 정말 많이 찍게 되는데요. 함께 찍었던 사진들을 하나씩 돌아보고 회상하는 것도 큰 도움이 됩니다. 그 시절뿐만 아니라 그때의 감정이 되살아나게 되기도 하죠.
권태기 극복하는 법 _ 새로운 것들 해보기
권태기 극복하는 법 마지막으로 새로운 것들에 도전해 보세요. 매번 먹던 밥, 가던 곳, 뻔한 것들만 하다 보면 사실 상대방에게 질린 것이 아니라 그런 연애 패턴에 질려버린 것일수도 있는데요.
그래서 새로운 것들을 함께 많이 경험하다 보면 흥미도 생기고 상대와의 데이트가 다시 즐거워질 수 있어요. 사랑을 한다고 해서 모든 것을 상대방에게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니까요.
뭘 하더라도 함께 할 수 있는 사람이 옆에 있다는 것에 대한 행복감을 느낄 수 있지 않을까요?
권태기 극복하는 법 _ 할 수 있어요
오늘은 권태기 극복하는 법을 가지고 글을 써봤는데요. 권태기라고 쉽게 포기하기보다는 서로 대화를 통해서 뭐가 문제인지 생각해 보고 함께 노력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럴 때 다시 서로의 사랑을 확인할 수 있고 사랑이 견고해지는 것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