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수이별 재회 심리 다시 보고 싶다면
잠수이별 재회 심리 다시 보고 싶다면
반갑습니다. 오늘은 잠수 이별 재회 심리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잠수이별을 당했음에도 불구하고 상대방을 잊지 못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사실 잠수이별이라는 것이 잘 만나고 있다가 갑자기 상대방이 사라져 버리는 것이라서 남은 사람 입장에서는 후폭풍이 클 수밖에 없는데요.
상대방에 대한 분노와 억울함도 있지만 사실 큰일이 난 것은 아닐지 걱정하게 되면서 상대방과의 연애를 단념할수도 이어갈 수도 없는 마음으로 기다리는 것이죠.
그래서 이런 상황을 경험하신 분들이라면 상대방이 도대체 왜 그렇게 잠수를 해버렸는지 너무 알고 싶고 답답하실 텐데요. 이런 이야기를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잠수이별 심리 _ 왜 그러는 걸까요
잠수이별 심리를 먼저 알려드리면 첫 번째로 헤어지자고 말하는 것 자체가 부담스러워서 말하지 않고 잠수를 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 심리는 헤어지자고 말할 필요도 없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이런 경우는 상대방에 대한 애정이 별로 없었다고 할 수 있겠죠.
세 번째 심리는 상대방에게 복수하고 싶은 마음입니다. 본인이 당한 것에 대한 복수심에 일부러 잠수하는 경우입니다.
이렇게 다양한 이유들이 있는데 하나씩 풀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잠수이별 재회 _ 다시 만나려면
잠수이별 재회 첫 번째 심리는 헤어지자고 말하게 되면 상대방이 받을 상처를 주기 싫어서 잠수하는 것인데요. 말만 들으면 참 이상한 일이죠? 잠수를 해도 분명 상처를 받을 텐데요...
결국 첫 번째 심리의 경우 헤어지자는 말을 해도 괜찮다는 사실을 말해주고 상대방의 감정을 이해해 주는 너어체로 되돌아오도록 만들어야 합니다.
두 번째 심리는 사실 상대방을 잘못 만났다고 할 수 있는데요. 애초에 별로 사랑하지 않는데 한 번 만나본 것일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그냥 새로운 사람을 유혹한다는 생각으로 대하셔야 합니다.
잠수이별 재회 _ 과거에 대한 복수
잠수이별 재회 심리 세 번째는 바로 본인에 대한 복수인데요. 평소에 상대방이 본인에게 쌓아뒀던 나쁜 감정들을 되갚아주기 위해서 잠수를 하게 된 것인데요. 좋은 감정이든 나쁜 감정이든 결국 본인에게 감정이 있다는 뜻이죠.
그렇다는 말은 나쁜 감정을 좋은 쪽으로 방향만 돌려준다면 쉽게 재회가 가능하다는 의미입니다. 본인에게 서운함을 느꼈다는 것은 사실 본인에게 바라는 것이 있었다는 것이고 그것만 충족시켜 주면 다시 돌아오게 되는 것이죠.
잠수이별 재회 _ 노력하면 됩니다
오늘은 잠수이별 재회를 가지고 이야기해 보았습니다. 잠수이별은 정해진 기간이나 상대의 상황이 확인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쉽게 떨쳐내기도 기다리기도 힘들 수밖에 없는데요. 답답한 마음이 조금이나마 풀어지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