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 거절멘트, 미안할 필요 없어요

소개팅 거절멘트, 미안할 필요 없어요

반갑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소개팅 거절 멘트에 관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하는데요. 연애를 하는 방법은 다양한데요. 주변에 좋은 사람이 없다면 소개팅을 받는 분들도 많아요. 요즘은 최대한 많은 분들을 만나보고 시간 낭비를 줄이기 위해 점심시간에 소개팅 하는 경우도 많은데요.

소개팅 횟수가 늘어나면서 거절할 일도 많아지게 됐어요. 하지만 거절을 못하는 성격이라면 매번 어떻게 기분 나쁘지 않게 거절해야할지 고민하고 계실텐데요. 그래서 오늘 센스 있게 거절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소개팅 거절멘트 _ 의도를 명확하게

센스 있는 소개팅 거절멘트는 의사를 명확하게 보여주셔야 하는데요. 말의 의도가 명확하지 않으면 상대는 헷갈릴 수 있어요. 본인은 마음에 들고 완강하게 거절당한 게 아니라면 다시 도전해보고 싶을테니까요.

그래서 상대방도 본인도 그런 시간 낭비를 하지 않기 위해서 표현을 명확하게 해주면 서로 힘 뺄 필요 없어요. 최대한 예의 있게 명확한 표현을 해주세요.

소개팅 거절멘트 _ 예의 있게

확실하게 거절하면서도 예의 있는 소개팅 거절멘트는 어떻게 쓸 수 있을까요? 가장 좋은 건 솔직 담백하게 이야기하는 것이에요. 상대방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려고 포장하고 돌려말하는 것들이 오히려 상대방의 기분을 상하게 할 수 있어요.

그래서 정말 예의있게 상대방도 납득할 수 있게 거절하고 싶다면 그냥 있는 그대로 사실을 이야기해주면 돼요. 물론 상대방이 너무 마음에 안 들었다고 해서 그걸 그대로 말하라는 이야기는 아니겠죠?

소개팅 거절멘트 _ 감사인사

소개팅 거절멘트의 마무리는 감사인사로 해주시는 게 좋아요. 보통 소개팅을 받을 때 상대방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받지 않잖아요? 상대방과 이어지지는 않았지만 본인을 좋게 보아주셔서 자리에 나와줬으니 감사해야 해요.

그리고 명확하게 거절 표현을 했고 상대방이 이해했다면 칭찬을 아끼지 마세요. 아무리 예의바른 거절도 결국 거절이라 기분이 좋지만은 않으니까요. 거절당한 뒤의 칭찬이 엎드려 절받기라고 느낄수도 있지만 그래도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하니까요.

소개팅 거절멘트 _ 모두에게 좋은 사람

오늘은 소개팅 거절멘트에 관한 글을 작성해보았는데요. 사람이 살면서 모든 사람에게 좋은 사람일수는 없어요. 거절로 인해 상대방이 상처를 받긴 하겠지만 그마저도 누군가에겐 좋은 경험이 될 수 있죠. 그러니 너무 걱정하지마시고 편하게 거절해주시기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