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골든타임 잡고 싶다면

재회 골든타임 잡고 싶다면

반갑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재회 골든타임에 관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헤어진 사람에게 많이 하는 조언 중 하나는 시간을 가지라는 말인데요. 시간을 가지는 것이 정말 재회에 도움이 될까요?

경우에 따라서는 도움이 되기도 하지만 아주 극히 드문 경우이고 대부분의 이별은 시간을 가질수록 더 멀어지게 됩니다. 그래서 재회 골든타임을 잡아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재회 골든타임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재회 골든타임 _ 되도록 빠르게

먼저 저희가 설정한 재회 골든타임은 최소 일주일 이내입니다. 사람은 기본적으로 본인이 정한 큰 결심을 바꾸는 것을 원치 않다보니 이별 후에는 지속적으로 본인의 결심에 대한 합리화 과정을 거치게 돼요.

그래서 시간이 지날수록 재회에 대한 저항력이 커진다고 할 수 있죠. 그렇기 때문에 최대한 빠르게 연락을 해주시는 게 좋은데요. 물론 아무런 준비 없이 연락만 한다고 해서 재회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게 재회가 되는 경우라면 그건 헤어진 것이 아니라 단순히 서운함을 알라달라는 상대의 애교였던 것이죠.

재회 골든타임 _ 없어서는 안될 존재

재회 골든타임에 확실하게 상대를 사로잡으려면 본인이 상대방에게 없어서는 안 될 존재라는 것을 각인시켜야 하는데요. 이렇게 말하면 꼭 진심어린 편지를 쓰시는 분들이 계세요. 하지만 편지를 쓰게 되면 결국 상대방을 설득하는 내용이 들어갈 수밖에 없는데요.

재회는 설득이 아니라 유혹하는 과정이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본인이 꼭 필요한 존재라는 사실을 인식시켜줘야 해요. 그 방법은 바로 너어체를 사용하는 건데요. 너어체에 대해서는 여기서 다 말씀드리기는 어렵습니다.

재회 골든타임 _ 진정한 변화

재회 골든타임에 가장 중요한 건 변화한 모습을 보여줘야 한다는 건데요. 사실 짧은 기간에 완전하게 변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어떤 분들의 경우 본인은 이미 달라졌으니 받아달라는 말도 안 되는 이야기를 합니다. 그걸 상대방이 믿어줄리가 없죠.

그렇기 때문에 어느 정도 달라지려고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상대방이 믿을 수 있을 만큼 변화시켜야 합니다.

재회 골든타임 _ 힘들게 재회하지 마세요

오늘은 재회 골든타임에 관한 글을 작성해보았는데요. 더 가능성 높은 방법이 있는데 굳이 힘들게 돌아가지 마시고 상대방이 정말 가치있는 사람이라면 울며 좌절할 시간에 빠르게 준비해서 재회시도를 하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재회는 본인의 노력이 90%라고 할 수 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