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남자 특징 왜 이러는 걸까요
나쁜 남자 특징 왜 이러는 걸까요
반갑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나쁜 남자 특징에 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해요. 연애 초반에는 모든 게 좋아보이고 안 좋은 부분이 있더라도 다 이해해주게 되는데요. 문제는 흔히 말하는 콩깍지가 벗겨지면서 다투게 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사람들은 대부분 익숙하지 않은 사람 앞에서는 본인의 실제 성격을 드러내지 않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만나고A 보니 나쁜 사람인 경우도 많죠. 이미 정들어버렸다면 헤어지기보다는 이 사람을 고쳐보고 싶은데 마음처럼 되지 않을테죠.
그래서 오늘 나쁜 남자 특징에 관해 이야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쁜 남자 특징 _ 아니요
나쁜 남자 특징 첫 번째는 바로 뭐든지 싫다고 하는 사람입니다. 인생을 살면서 안 좋은 일을 많이 겪었거나 상처를 입은 경험이 있다면 이렇게 되기 쉬운데요. 시작 해보기도 전에 결과가 안 좋을거라 부정하기도 하죠.
문제는 항상 이렇게 아니라고 말하는 사람들의 마음이 본인에게도 전염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다보면 매사에 짜증이 나고 뭘 해도 의욕이 생기지 않게 돼요. 그래서 결국 그 남자와 헤어지더라도 부정적인 태도는 평생 갈 수 있기에 아니라고 생각되면 빠르게 헤어지는 것도 방법이죠.
나쁜 남자 특징 _ 내로남불
나쁜 남자 특징 두 번째는 내로남불인데요. 본인은 되고 여자친구는 안 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본인은 여사친들과 술도 마시고 약속도 잡지만 여자친구에게는 남사친의 연락처를 모두 삭제하라고 하고 만남은 커녕 연락조차 못하게 하는 행동을 보입니다.
이런 사람들은 상대방을 가스라이팅하기 쉬운데요. 주관이 뚜렷한 여자라면 알아채고 빠르게 헤어지겠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에는 위험할 수 있어요. 그래서 혹시 남자친구가 본인에게 너무 간섭을 하거나 통제하려는 경향이 있다면 고민해보실 필요성이 있습니다.
나쁜 남자 특징 _ 예의 없음
나쁜 남자 특징 마지막으로 예의없는 행동을 들 수 있는데요. 평소에 노약자나 가게 점원을 대하는 태도나 가족들을 대하는 태도에서 예의가 없는 모습을 보인다면 그 태도가 나중에 본인에게도 나타날 수 있습니다.
생각만 해도 끔찍한 일이죠? 그래서 아직 본인에게는 그런 모습이 안 보이더라도 다른 사람이나 동물을 막 대하는 사람이라면 연애를 다시 생각해보시는 게 좋습니다.
나쁜 남자 특징 _ 선택은 본인의 몫
오늘은 나쁜 남자 특징에 관한 글을 작성해보았습니다. 결국 선택은 본인의 몫인데요. 나쁜 남자를 변화시킬 수 있으면 좋겠지만 본인조차 변화하는 게 쉽지 않은데 하물며 남은 어떨까요?
상대방이 정말 그럴만한 가치가 있는 사람인지 먼저 생각해보시고 많은 시간을 버텨낼 자신이 있지 않다면 진지하게 이별을 고민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