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남자친구 언제까지 이해해줘야 할까

바쁜 남자친구 언제까지 이해해줘야 할까

반갑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바쁜 남자친구에 관한 글을 써보려고합니다. 연애는 서로 행복하려고 하는 것인데요. 본인의 일이 너무 바빠서 이게 연애를 하는 것인지 솔로인지 헷갈릴정도라면 고민이 많이 되실테죠.

​상대가 분명히 좋은 사람인 것도 맞고 정말 바쁜 상황이라서 이 상황이 끝나면 괜찮아질 것 같지만 도무지 언제 끝날지 알 수 없다면 기다리다 지쳐버렸을 거예요.

더 이상 기다리지 못하겠다면 이별도 맞는 선택일 수 있지만 그래도 한 번 대화는 해보는 게 좋겠죠?

그래서 오늘 글을 작성해 보았습니다.​

바쁜 남자친구 _ 대화해보기

일단 바쁜 남자친구와 진솔한 대화를 해보실 필요성이 있어요. 바쁜 이유에도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요. 일이 바쁠수도 있고 공부때문에 바쁠수도 있고 집안문제가 있을수도 있으니까요.

대화를 해봐야 하는 가장 큰 이유는 정말 바쁜 게 아니고 권태기로 인해 바쁜 척을 했다거나 바람을 피고 있을 가능성도 있기 때문이에요. 그런 상황이 아니라면 상대방이 어떤 이유로 바쁜지 확실하게 파악하고 어쩔 수 없는 상황이라면 이별도 염두에 두어야 하기 때문이죠.

바쁜 남자친구 _ 결정하기

바쁜 남자친구의 바쁜 이유에 대해 알았다면 이제 결정을 해야겠죠? 바쁜 입장에서 연인이 기다려주는 게 고맙기도 하고 미안한 마음도 들텐데요. 이런 과정에서 묵묵히 잘 기다려준다면 좋겠지만 사실 그런 경우는 많지 않습니다.

대부분 화를 내거나 서운함을 표시하기 때문에 경우에 따라서는 바쁜 남자친구가 이별을 고하기도 하죠. 그래서 본인의 마음과 남자친구의 마음에 대해 충분히 이야기해보고 결정하는 과정이 필요해요.

바빠서 많이 못만나더라도 상대방이 정말 좋은 사람이라서 잡고 싶다면 화내거나 서운함을 표시하지 않고 묵묵히 기다려줘야하고 그게 아니라면 확실하게 마음을 정리하는 게 바쁜 남자친구 입장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바쁜데 연애스트레스까지 받으면 분명 다툼이 생길테니까요.

바쁜 남자친구 _ 맞춰가기

바쁜 남자친구를 기다려주기로 하셨다면 서로 맞춰가야 하는데요. 주말에도 시간이 안나서 만나기 힘들다면 최소한 월 2회는 만난다거나 저녁에 집에 들어가면 5분이라도 통화를 한다거나 약속을 하는것입니다.

이런 약속들에 대해서 남자친구가 지키려는 노력을 보인다면 본인도 그만큼 인정해주고 기다려주는 모습을 보여야 하겠죠? 하지만 이런 약속조차 지키지 않을 정도로 남자친구가 바쁘다면 관계를 다시 생각해보셔야 할 수 있어요.

바쁜 남자친구 _ 본인의 선택

오늘은 바쁜 남자친구에 관한 글을 써봤는데요. 결국 바쁜 남자친구를 만나고 안 만나고는 본인의 선택입니다. 사랑에도 시기가 있는데요. 아무리 좋은 사람이라도 지금 시기가 좋지 않다면 연애를 하기 어려울 수 있어요.

세상에는 다양한 사람이 많고 연애를 하고 안 하고는 본인의 선택이라는 거 잊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