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태솔로 여자 어떻게 다를까요
모태솔로 여자 어떻게 다를까요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모태솔로 여자가 어떻게 다른지에 관한 글을 써보겠습니다. 모태 솔로라는 말 자체에는 살짝 부정적인 의미가 있는데요. 사실 연애를 해본 적이 없다고 해서 부정적으로 바라볼 필요는 없습니다. 본인의 가치관이나 생각 등이 다르다면 연애할 수 있는 상황에서도 일을 선택할 수도 있는 거죠.
그럼 지금부터 모태솔로 여자의 특징에 관해서 같이 알아볼까요?
모태솔로 여자 _ 이성을 대하는 법
일단 모태솔로 여자는 이성을 대하는 법에 서투르다고 할 수 있는데요. 동성과 함께 있는 자리에서는 어색해하지 않지만 이성과 단둘이 있게 되면 어찌할 바를 모르는 것이죠. 이성이 익숙하지 않으니 관심사가 무엇인지 무슨 이야기를 해야 할지 알기 어려운 것이죠.
그래서 상대방 입장에서는 본인 싫어하거나 피한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결국 모태솔로 여자의 경험 부족에서 나타나는 현상인데요. 이성과의 관계가 너무 어렵다면 일단 상대방의 말을 잘 들어주는 것 만으로도 좋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모태솔로 여자 _ 동성을 대하는 모습
모태솔로 여자들은 동성과 함께 있을 때는 같은 사람이 맞나 싶을정도로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이는데요. 동성이 친한 친구를 만나는 모습이라면 이성은 친하지 않은 친구를 만나는 모습과 같죠.
그래서 누군가 친해지고 싶은 이성이 생겼다면 함께 아는 동성 친구를 중간에 끼워놓고 만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그렇게 되면 본인도 상대방에게 모든 에너지를 쏟을 필요 없고 어색해 하는 모습을 들키지 않을 수 있으니까요.
그렇게 계속 만나다보면 이성친구가 어떤 사람인지, 관심사 등에 대해서도 파악할 수 있고요. 이것만 알아도 단 둘이 있을 때 좀 더 편하게 대화할 수 있습니다.
모태솔로 여자 _ 살아온 과정
모태솔로 여자라면 지인들이 모두 여자일 수 있습니다. 평생 여자와만 생활을 해왔기 때문에 남자를 대하는 방법을 모르는 것이죠. 예를 들면 반려견을 처음 분양 받았다고 했을 때 반려견이 무엇을 먹는지 배변 훈련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안을 때는 어떻게 안는 게 좋은지 등등 사소하지만 알아야 될 게 많습니다.
이처럼 여중, 여고, 여대를 나오고 주변에 남자가 없었다면 당연히 어려울 것입니다.
모태솔로 여자 _ 누구나 겪는 과정
오늘은 모태솔로 여자에 관한 글을 작성해보았는데요. 사람은 누구나 익숙하지 않은 일들이 존재합니다. 모태솔로들은 단지 그게 이성일 뿐인 거죠. 그렇기 때문에 너무 자책하고 힘들어하기보다는 꼭 사귀지 않더라도 차근차근 한 명씩 이성 친구를 만들어가 보시는 게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