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랑 싸웠을 때
남자친구랑 싸웠을 때 다시 싸우지 않으려면
반갑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남자친구랑 싸웠을 때 어떻게 해야 할지 글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애 초반에는 서로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만큼 사랑하고 단점들도 모두 좋아보이지만 흔히 말하는 콩깍지가 벗겨지는 순간 다툼이 생기게 되는데요.
이러한 다툼들이 서로에게 맞춰가는 과정으로 끝나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심하면 이별을 겪게 되기도 합니다. 서로 다름을 인정하고 이해해주는 과정이 있다면 결코 서운할 이유가 없지만 그게 말처럼 쉽지 않기도 하죠. 그래서 오늘 한 번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자친구랑 싸웠을 때 _ 왜 그러는 걸까
남자친구랑 싸웠을 때 가장 많이 싸우는 이유는 상대방의 행동들이 이해되지 않기 때문인데요. 성별의 차이도 있겠지만 사람은 같은 상황에서도 다르게 받아들이고 다른 생각을 하기 때문에 좋은 의도로 했던 행동이 상대방에게는 오히려 안 좋게 받아들여 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가장 중요한 건 평소에 대화를 자주 하는 것입니다. 단순히 뭘 먹을지 무슨 데이트를 할지 얼마나 사랑하는지 같은 말이 아니라 평소에 자신의 생각의 흐름을 이야기해주는 것이죠.
남자친구랑 싸웠을 때 _ 일단 심호흡 하기
많은 분들이 남자친구랑 싸웠을 때를 보면 일단 화를 내고 보는데요. 화를 내고 시작하면 당연히 결과가 안 좋을 수밖에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떤 상황에서든 일단 화가 나더라도 상대방의 말을 들어보고 대화를 이어가는 게 좋습니다.
실제로 화내지 않아도 될 상황인 경우도 많이 있기 때문이죠. 그리고 잘못한 건 맞지만 어쩔 수 없는 이유가 있었다면 화나더라도 이해해주고 오히려 위로해주세요. 상대는 이미 잘못한 것에 대해서 미안해 하고 있을텐데 거기에 대고 화를 낸다면 미안한 마음이 억울함과 화로 바뀌어 다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남자친구랑 싸웠을 때 _ 서운함을 받아주세요
남자친구랑 싸웠을 때 서운함이 문제였다면 다시 한 번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연애를 하면서 서운한 감정이 드는 게 이상한 것은 아닌데요. 문제는 이 서운함을 이야기했을 때 격한 반응이 나온다면 상대방은 다시는 서운함에 대한 이야기를 하지 않게 됩니다.
결국 서운함은 쌓이고 폭발해서 이별을 하게 되는 것이죠. 서운함 문제는 남녀간의 이별에 과반수 이상을 차지할만큼 큰 문제이기 때문에 가볍게 볼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대방이 서운함을 말하고 있다면 같이 화를 내기보다는 말해줘서 고맙고 같이 바꿔보자는 방향으로 이야기하시면 싸울 일이 없겠죠?
남자친구랑 싸웠을 때 _ 기억도 나지 않는 다툼
오늘은 남자친구랑 싸웠을 때에 관한 글을 작성해보았는데요. 돌아보면 뭐 때문에 싸웠는지도 기억이 나지 않는 다툼들이 정말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순간의 감정에 휩쓸려 사랑하는 사람에게 상처를 주는 일이 없으셨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