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여우짓 호감인지 모르겠어요
남자 여우짓 호감인지 모르겠어요
반갑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남자 여우짓에 관한 글을 작성해볼게요. 여자 여우짓은 많이 들어보셨을텐데 남자 여우짓도 존재한다는 거 알고 계신가요? 여우짓이라 하면 보통 술자리에서 상대를 유혹하는 행동을 말하는데요.
남자들에게는 보이지만 여자는 잘 모르는 남자 여우짓, 오늘 제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남자 여우짓 _ 추위 걱정
첫 번째 남자 여우짓은 추위를 걱정해주는건데요. 한 여름에 에어컨 앞에 앉은 여자를 위해 자리를 바꿔준다거나, 환절기에 심한 일교차로 상대가 추울 것 같다면 겉옷을 벗어주는 등의 행동도 여우짓으로 볼 수 있습니다.
저는 군대에서도 핫팩을 잘 쓰지 않았던 사람인데요. 겨울에 소개팅 자리에 핫팩을 챙겨갔던 기억이 납니다. 이처럼 남자가 여자의 안위를 걱정하고 있다면 이는 호감의 신호라고 할 수 있어요.
물론 그냥 평소에도 다정하거나 인류애가 넘치는 남자라면 한 번 고민해보긴 해야합니다.
남자 여우짓 _ 귀여워하는 모습
남자 여우짓 두번 째로 귀여워하는 모습을 들 수 있습니다. 보통 남자가 사랑에 빠지게 되면 여자의 모든 것이 귀엽게 보이는데요. 마치 아이나 동물의 작은 손을 보고 귀여움을 느끼는 것처럼 본인보다 작은 모습에 귀여움을 느껴요.
그래서 머리를 쓰다듬는 다거나 손의 크기가 작다며 한 번 대보라는 등의 스킨십이 있을 수 있어요. 이렇게 이성과의 갑작스러운 스킨십은 본인도 모르게 설렘을 가져올 수 있죠.
남자 여우짓 _ 챙겨주는 모습
남자 여우짓 마지막으로는 챙겨주는 모습을 들 수 있습니다. 본인이 잠이 많거나 덤벙대는 여자인가요? 그렇다면 남자입장에서 챙겨주고 싶은 마음이 들게 됩니다. 그래서 스마트폰에 알람기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모닝콜을 해준다거나 중요한 일을 챙겨주는 모습을 보이기도 하죠.
이런 일상들을 공유하고 챙겨주는 것은 굉장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본인의 일상만 챙기기도 바쁜데 다른 사람을 신경 쓰는게 여간 힘든 일이 아니죠. 이런 과정에서 서로 어느정도 유대감이 쌓일 수밖에 없기 때문에 남자 여우짓이라고 할 수 있죠.
남자 여우짓 _ 본인도 마음에 든다면
오늘은 남자 여우짓에 관한 글을 작성해보았는데요. 마음에 안드는 남자의 여우짓이라면 몸서리 쳐지겠지만 본인도 마음이 있는 상황이라면 먼저 다다가 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랬을 때 상대방이 느낄 수 있는 행복감은 다른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을테니까요. 단 바람기가 있는 사람은 아닐지 한 번쯤 확인해보시는 게 필요하다는 거 잊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