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 고백 가장 좋은 시기는

소개팅 고백 가장 좋은 시기는

반갑습니다. 오늘은 소개팅 고백에 관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해보셨다면 아시겠지만 소개팅은 의외로 성사율이 굉장히 낮은데요. 서로 안맞는 부분도 있겠지만 사소한 실수나 센스로 인해서 좋은 기회를 놓치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소개팅 고백하기 가장 좋은 시기에 대해 이야기하도록 하겠습니다.

소개팅 고백 _ 삼세판

소개팅 고백은 세 번째에 하라는 이야기 들어보셨나요? 사실 사람마다 연애에 임하는 속도나 온도가 다르기 때문에 무턱대고 세 번째에 안되면 끝이라는 생각은 옳지 않은데요. 누군가는 첫 눈에 반해서 애프터에서 사귀게 되기도 하고 누군가는 여러 번 조금씩 알아가보고 신중하게 결정하기도 하죠.

무조건 짧은 게 좋은 것도 긴 게 나쁜것도 아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히려 만난 횟수보다는 만남을 요청할 때 얼마나 적극적으로 응하는지가 호감의 척도라고 할 수 있죠.

소개팅 고백 _ 대화 주제

소개팅 고백에 있어서 대화 주제는 상대방의 마음을 확인하는 중요한 지표가 될 수 있는데요. 보통 친구들과 하는 대화와 연인과 하는 대화는 크게 다르기 때문에 상대방을 만났을 때 어떤 느낌의 대화가 오가는지 생각해 보는겁니다.

아직 단순히 친구같은 느낌이라면 고백은 조금 더 시간을 갖는 게 좋습니다. 하지만 약간의 설렘과 연인같은 느낌의 대화가 오가고 있다면 고백해도 좋은 타이밍이라고 할 수 있죠.​ 연인같은 대화가 오가고 있다는 것은 상대방도 받아주고 있다는 이야기가 되니까요.

소개팅 고백 _ 바로 사귀는 게 부담이라면

소개팅 고백 마지막으로 소개팅 후에 호감은 있지만 바로 사귀는 게 부담이 된다면 친구와 연인 중간의 관계로 지내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하지만 이런 의견을 내비쳤을 때 상대방 입장에서는 본인이 확신이 없다는 사실에 서운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본인의 확실한 감정을 솔직하게 말해주는 것이 중요해요. 자칫 잘못하면 상대방이 떠나버릴 수 있거든요. 그리고 이렇게 상대를 더 알아가는 기간이 너무 길지 않도록 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너무 길면 기다리는 사람이 지쳐버리게 되거든요.

소개팅 고백 _ 너무 급하지 않기

오늘은 소개팅 고백에 관한 글을 작성해보았습니다. 첫 소개팅이라면 다소 긴장감과 조급함이 생길 수 있는데요. 조급한 마음보다는 상대와 본인이 정말 잘 맞는지 천천히 맞춰보면서 알아가는 게 좋아요. 안 맞는 상대와 연애를 시작해버린다면 그 이후의 시간들은 정말 큰 고통이 따르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