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말하는 남자친구 사랑이 아닐지도
막말하는 남자친구 사랑이 아닐지도
반갑습니다. 이번시간에는 막말하는 남자친구에 관한 글을 써보겠습니다. 연애를 하다보면 자신의 연인에게 안 좋은 언행이나 행동을 보이는 사람들이 있는데요.
이게 잘못되었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다면 상관없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한 때 문제가 되었던 데이트폭력이나 가스라이팅이 바로 그런 것인데요. 의도적으로 상대를 가스라이팅 하려는 경우도 있겠지만 막말하는 본인조차 가스라이팅인지도 모르고 하는 경우도 있기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오늘 막말하는 남자친구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막말하는 남자친구 _ 자기도 모르게...
막말하는 남자친구는 사실 본인이 막말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모를 수 있습니다. 알더라도 본인이 원래 말투가 그래서 어쩔수 없다고 생각하기도 하죠. 이는 평소의 주변 환경이 영향을 주었을 수도 있고 평소에 지적해주는 사람이 없었던 것일 수 있죠.
그래서 이런 경우에는 한 번 대화를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막말하는 남자친구 _ 사랑이 식어서
막말하는 남자친구의 심리 두번 째는 사랑이 식어서일 수 있는데요. 평소에 쌓인 게 많았고 상대방에게 아무리 말해도 고쳐지지 않았다면 더 이상 예쁘게 말이 안나오는 것일 수 있어요.
그리고 본인의 마음이 변했다는 것을 표현하고 싶어서 일부러 막말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헤어지고 싶지만 본인은 헤어지자고 말할 수 없으니 상대방에게 나쁜 행동을 해서 알아서 떨어져 나가게 하려는 생각이죠.
이런 경우에는 상대방이 어떻게 되든 상관없다는 생각일 수 있습니다.
막말하는 남자친구 _ 바로잡으려면
막말하는 남자친구와의 관계를 바로잡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일단 막말하는 자신도 인지를 해야겠지만 막말을 듣고 있는 본인부터 생각을 바꿔야 합니다. 막말을 너무 자주 듣다보면 본인이 잘못된 것이라고 가스라이팅 당했을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지금까지의 상황을 돌아보고 객관적으로 상황을 판단할 필요성이 있어요. 그리고 잘못된 부분에 대해서는 겸허히 받아들이고 아닌 부분에서는 상대방에게 당당히 이야기해서 막말하는 행동을 교정해나가야죠.
상대방도 처음에는 갑자기 달라진 본인의 태도에 더 강하게 막말을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느정도 마음의 준비가 필요해요.
막말하는 남자친구 _ 정말 사랑일까요
오늘은 막말하는 남자친구에 관한 글을 작성해보았는데요. 막말을 한다는 것은 이미 상대방이 본인을 아래로 보고 있는 거라서 사실 고쳐나가는 것이 쉽지는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막말을 하는 상태로 관계를 지속하는 것은 굉장히 문제가 있으므로 헤어질 각오를 하고 고치려는 노력을 하셔야 한다는 거 기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