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이별 후폭풍 전남친을 다시 만나고 싶다면

여자 이별 후폭풍 전남친을 다시 만나고 싶다면

반갑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여자 이별 후폭풍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전 남친과 헤어지게 되었을 때 받아들이지 못하고 지속적해서 생각이 나고 보고 싶은 마음 즉, 후폭풍을 경험하게 되는데요.

전 남친 입장에서도 이별한 전 여친이 후폭풍으로 인해 본인을 잡아주기를 바라고 생각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오늘은 이러한 여성분들이 겪는 후폭풍에 대해서 알려드리고 이런 상황에서 재회에 참고가 될만한 정보가 있다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자 이별 후폭풍 _ 전 여자친구 아픔을 공감하기

사람들 대부분이 연애하면서 상대방에 대해서 잘 모르지만 알고 있다고 착각합니다. 정말 본인은 상대방에 대해서 많이 알고 있을까요? 정말 잘 알고 있었다면 헤어지지 않았을 겁니다.

사실 상대방에 대해서 잘 모르기 때문에 헤어짐을 경험하게 되는 겁니다. 그래서 여자 이별 후폭풍을 위해서는 전 여자친구가 좋아했던 것과 싫어했던 것 아쉬워했던 것들을 정리해야 해요

만나는 동안에는 전 여자친구가 참고 이해해 줬겠지만 사실은 본인이 그냥 버텨왔던 것 뿐이거든요. 이런 부분들이 없어져서 오히려 편하다는 생각을 하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여자 이별 후폭풍 _ 결과적으로 아쉬움

전 여자친구의 정보를 정리하셨다면, 그 사람이 후폭풍을 경험할지 하지 후폭풍이 없을 지에 대해서 알 수 있습니다.

후폭풍이 온다는 건 전 연인에게 아쉬운 점이 있다는 뜻이기 때문에 본인에게 아쉬운 부분을 남겨주었다면 전 여자친구도 여자 이별 후폭풍을 경험했겠지요.

그러나 아쉬움을 가질만한 부분이 전혀 없고 오히려 속이 시원할 수 있는 상황이라면 여자 이별 후폭풍은 없을 겁니다.

​이렇게 후폭풍이 없는 전 여자친구인 경우에는 어떤 방법을 써야 할까요? 전 여자친구의 집 앞에 무릎꿇고 앉아서 기다리면 될까요?

여자 이별 후폭풍 _ 새 연애로 생각하세요

안 그래도 마음에 들지 않았던 사람이 구차한 모습까지 보이면 더 초라해 보이고 그나마 남아있던 잔정까지 사라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아무리 힘들더라도 감정적인 모습 보다는 이성적으로 생각하고 이해심 많은 모습을 보여야 합니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 필요한 게 바로 너어체 화법인데요. 상대방의 마음을 이해하고 상대방의 관점에서 얼마나 힘들었을지 함께 공감해 주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적절한 아쉬움이 함께 들어가야 합니다.

너어체만으로 재회가 되지는 않더라도 본인의 이야기를 통해 아쉬움을 남긴다면 한 번이라도 대화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수 있습니다.​

이처럼 여자 이별 후폭풍이 없더라도 본인의 노력 여하에 따라서 후폭풍을 만들어낼 수 있는 것입니다.

여자 이별 후폭풍 _ 이유를 알아야 만날 수 있다

오늘은 여자 이별 후폭풍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후폭풍은 없어도 만들어줄 수 있지만 후폭풍이 있더라도 헤어진 이유에 대해서 잘 분석하지 않으면 재회할 수 없다는 점 꼭 기억하셔서 잘 준비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