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 여사친 가장 현명한 방법은

남친 여사친 가장 현명한 방법은

반갑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남친 여사친에 관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의외로 많은 분들이 남자친구의 여사친 문제로 스트레스를 받는데요. 사실 평소에 아무리 본인에게 잘하고 믿을 수 있는 사람이라도 여사친과 단 둘이 있는 것은 신경이 쓰이기 마련이죠.

더구나 본인이 가장 가까운 사람이고 싶은데 여사친이 본인보다 남자친구를 많이 알고 있는 것 같고 더 친해보인다면 누구나 질투하기 마련인데요. 이런 생각들은 관계에 까지 영향을 미치기도합니다. 그래서 오늘 남친 여사친에 관한 글을 작성해보겠습니다.

남친 여사친 _ 친구 인정하기

일단 남친 여사친이 오래된 사이라면 친구라는 사실을 인정해주셔야 해요. 성별이 다를 뿐 그냥 친구일 수 있으니까요. 남자와 여자 사이에 친구는 없다는 말도 있는데요. 그렇게 따지면 세상의 모든 남자와 여자는 알고 있다는 것 만으로 연인인걸까요?

사실 이건 너무도 터무니없는 이야기입니다. 물론 가장 중요한 건 본인의 연인인 건 맞지만 입장 바꿔 생각해 봤을 때 본인의 가장 친한 친구가 남자라면, 본인도 단 칼에 친구와의 인연을 끊어버릴 수 있을까요?

그렇기 때문에 무조건 끊어내기보다는 적당한 선을 지켜서 만날 수 있도록 규칙을 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남친 여사친 _ 신뢰를 쌓는 과정

남친 여사친이 너무 신경쓰이신다면 감정을 추스르고 대화해보시는 게 좋습니다. 남친 여사친때문에 속앓이를 하시는 분들 중에 겉으로는 괜찮은 척 마음속에 담아두었다가 나중에 곪아서 터지는 분들이 많은데요.

처음에는 괜찮다고 했었는데 갑자기 화를 내는 여자친구를 보면 남자친구 입장에서도 당황스럽기도 하고 말을 바꾸는 여자친구의 모습에 신뢰가 깨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처음에 솔직한 감정을 이야기 하고 너무 억압하지 않는 선에서 남자친구와 신뢰를 쌓아주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일들로 인해 쌓이는 서운함은 곧 이별을 불러들이게 되니까요.​ 혹시 아나요? 남자친구가 먼저 여사친을 끊어내줄지도요.

남친 여사친 _ 믿어주기

남친 여사친에 대한 문제로 신뢰를 쌓으려면 무엇보다 규칙을 정하는 것이 좋은데요. 단둘이 만나지 않는다거나 너무 늦게까지 함께 술을 마시지 않는 등의 규칙이 될 수 있습니다. 사람은 누구나 규칙 앞에서 한 번쯤 망설이게 되는데요.

규칙을 세우는 것만으로 남자친구가 한 번 더 생각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런 생각들이 쌓이면 이제 서운할 일들이 줄어들게 돼죠. 마찬가지로 남자친구가 노력하는 만큼 더 행복함을 느낄 수 있게 해주셔야겠죠?

남친 여사친 _ 누구의 잘못도 아니예요.

오늘은 남친 여사친에 관한 글을 작성해보았습니다. 여자친구가 있는데 여사친과 노는 남자친구도, 여사친을 질투하는 여자친구도 그 누구도 잘못한 게 아니에요. 단지 관계에 대해서만 잘 정리한다면 서로 행복할 수 있는 것이죠.

사실 이건 남사친 여사친만의 이야기는 아니라는 거 기억하시고 상대방을 존중할 수 있는 연애를 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