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잘하는 법 쉽지 않으면서도 간단한 방법
연애 잘하는 법 쉽지 않으면서도 간단한 방법
반갑습니다. 오늘은 연애 잘하는 법에 관한 글을 써보겠습니다. 연애 경험이 많다고 해서 연애를 잘하는 것도 아니고 연애 경험이 적다고 해서 연애를 못 하는 것도 아닌데요. 그것과 별개로 연애할 때마다 힘들어 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그런 분들을 위해서 연애 잘하는 법에 대해 알려드리려 하는데요. 이것만 알아도 조금 더 행복한 연애를 하실 수 있으실겁니다.
연애 잘하는 법 _ 잘 들어주세요
연애 잘하는 법 첫 번째 잘 들어주는건데요. 이미 알고 계시다고요? 그렇다면 얼마나 잘 들어주고 계신가요? 당장 어제의 대화를 돌아보세요. 본인이 더 많이 말하지는 않았는지, 대충 듣고 넘기지는 않았는지, 반응은 잘 해줬는지 확인해보는거죠.
그렇지 않았다면 상대방이 보내는 이별 신호를 놓치게 되고 쉽게 이별을 겪게 되는거죠. 쉬우면서도 어려운 말 들어주기부터 실천해보세요.
연애 잘하는 법 _ 긴장감 유지
연애 잘하는 법 두 번째는 바로 긴장감을 유지하는 것인데요. 서로 너무 좋은 나머지 간쓸개 다 빼줄 것을 티를 내다보면 금방 바닥을 드러내게됩니다. 또는 상대방이 점점 더 무리한 요구를 하게 될 가능성이 있고요.
물론 상대방이 본인을 못살게 굴기위해 무리한 요구를 한다기보다는 제한이 없으니 요구의 폭이 점점 넓어진다고 할 수 있죠. 그래서 연애 초반에 너무 무리하다 보면 장기적으로 봤을 때 변했다는 오해를 받기 쉽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무리 사랑하는 연인이라도 어느 정도 긴장감을 유지해 줄 필요는 있어요.
연애 잘하는 법 _ 다양하게 호감 쌓기
연애 잘하는 법 세 번째 다양한 방법으로 호감을 쌓아가는건데요. 연인간에 호감을 쌓아가는 건 너무 당연하죠? 하지만 같은 식당에서 밥을 먹더라도 어떤 커플은 행복한 식사를 하지만 어떤 커플은 싸움을 합니다.
그만큼 본인의 노력에 따라 연애는 더욱 재밌어 질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어요. 똑같은 일상에 지루한 연애를 하고 있다면 어떻게 상대방에게 특별한 하루를 만들어줄지 고민해 보세요.
상대방이 행복해하는 모습만 상상해도 좋지 않나요?
꼭 근사한 것이 아니더라도 상관없습니다. 어느 날 갑자기 꽃 한 송이를 들고 나타나는 것만으로도 상대방은 기분이 좋을 거라는 사실 잊지 마세요!
연애 잘하는 법 _ 마음이 중요해요
오늘은 연애 잘하는 법에 관한 글을 써봤는데요. 막상 보니 다 알고있는 것이고 생각보다 별거 없다는 사실에 놀라기도 하실 텐데요. 이 글을 통해 어렵게 생각하지 마시고 평소에 잘하는 것이 가장 좋은 것이라는 거 아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