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사랑 포기하는 법 힘 빼지 마세요
짝사랑 포기하는 법 힘 빼지 마세요
반갑습니다. 오늘은 짝사랑 포기하는 법에 관한 글을 써보겠습니다. 살아가면서 누구나 한 번쯤 짝사랑을 해봤을텐데요. 사랑을 표현하는 일에는 큰 용기가 필요하기 때문에 불가피한 짝사랑을 하게 되는 것이죠.
상황에 따라서는 이미 상대방에게 만나는 사람이 있거나 이루어질 수 없는 관계에서 짝사랑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이렇게 어쩔 수 없는 경우에는 짝사랑을 빨리 포기하는 게 좋은데요. 짝사랑이 보통 힘든 일이 아니기 때문이죠.
오늘 글을 읽고 마음을 다잡아보시기 바랍니다.
짝사랑 포기하는 법 _ 최대한 멀어진다
짝사랑 포기하는 법 첫 번째로 최대한 멀어지는 것이 좋습니다. 짝사랑의 관계는 아는 사이일수도 있지만 본인만 상대방을 아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그 사람 주변을 맴돈다거나 찾아가는 경우들이 있는데요. 일단 이런 행동을 최대한 자제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눈 앞에 없다고 생각나지 않는 것은 아니지만 지속적으로 눈에 담지 않다보면 우리의 머리도 서서히 잊어가기 마련이거든요. 그리고 계속 생각나는 것을 막기 위해 다른 공부나 취미를 가져보는 게 좋습니다. 그러다보면 어느 순간 새로운 사람을 알게 되고 다른 사랑의 기회가 생길 수 있어요.
짝사랑 포기하는 법 _ 글로 마음을 정리해보기
짝사랑 포기하는 법 두 번째는 글로 마음을 정리해보는 것입니다. 보통 짝사랑은 상대방에 대한 단면만 보고 하게 되는데요. 본인이 정말 그 사람을 사랑하는지 착각하는 건 아닌지 그 사람이 좋은 이유가 무엇인지 정리해 보는 것이죠.
그랬을 때 이유가 불충분하거나 이루어질 수 없는 상황이라면 오히려 마음의 정리가 될 수도 있습니다. 답답한 마음에 지인들에게 털어놓는 경우도 있는데요. 오히려 지인들에게 털어놓을 경우에는 근거없는 응원을 한다거나 잘못된 방향으로 전개될 수 있기 때문에 지양하는 게 좋습니다.
짝사랑 포기하는 법 _ 깔끔하게 끝내기
짝사랑 포기하는 법 세 번째 방법은 깔끔하게 고백해보는 겁니다. 짝사랑이 힘든 이유 중 하나는 상황이 나아지지 않기 때문인데요. 본인이 정말 상대방이 마음에 든다면 고백해보는 게 나을 수 있습니다. 의외로 상대방이 긍정적인 반응을 보일 수 있으니까요.
물론 실패했을 때 아픔이 크겠지만 고백도 못하고 바라만 보면서 아파하는 것보다는 빠르게 고백해보고 안 되면 끝내는 것이 더 깔끔하다고 할 수 있죠.
짝사랑 포기하는 법 _ 용기를 가지세요
오늘은 짝사랑 포기하는 법에 관한 글을 작성해봤는데요. 짝사랑은 불필요한 감정 소모가 너무 크기 때문에 혼자 아파하기보다는 빠르게 결단을 내리시는 편이 더 본인에게 유익하다는 사실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