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화났을 때 뭐가 먼저일까
여자친구 화났을 때 뭐가 먼저일까
반갑습니다. 오늘은 여자친구 화났을 때 풀어주는 방법에 대해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본인의 잘못 때문에 화가 났을 수도 있고 다른 외부적인 요인이 있을 수도 있을 텐데요. 그중에서도 본인의 잘못으로 인해 화가났다면 어떻게 풀어주는지는 상당히 중요합니다.
자칫 잘못하면 헤어지게 될수도 있으니까요. 오늘 글을 잘 보시고 올바르게 대처하시기 바랍니다.
여자친구 화났을 때 _ 본인의 이야기는 나중에
일단 여자친구 화났을 때 본인도 억울한 마음이 들 수 있는데요. 그렇다고해서 바로 여자친구를 설득하려고 하시면 안됩니다. 화가 난 상황에서는 이성적으로 생각하기 어렵기 때문에 오히려 더 큰 화를 불러올 수 있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오해가 있더라도 일단은 화를 진정시킨 후에 오해를 풀어주는 것이 현명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오해가 없고 그냥 잘못한 것이라면 상대방이 정말 이유가 궁금해서 물어보는 게 아닌 이상은 사과부터 하시는 게 좋겠죠?
여자친구 화났을 때 _ 진정성
여자친구 화났을 때 그 상황을 무마하기 위해서 진정성없는 사과를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또는 사과할 마음이 없기 때문에 건성으로 사과했을 수 있습니다. 결국 본인도 마음에 안 좋은 감정이 많이 있기 때문에 이런 행동을 보이는건데요.
여기서 서로 감정이 커지면 상대를 비꼬는 어투나 언쟁이 오갈 수 있어요. 하지만 이런 태도는 서로에게 굉장히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잘못하면 이별까지 생각해야 하니까요. 헤어질 생각이 아니라면 일단 먼저 굽히고 사태를 무마하는 편이 좋습니다.
사실 이런 상황은 언제든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서로 문제가 발생했을 때 얼마나 현명하게 해결하는지도 중요한 일이죠.
여자친구 화났을 때 _ 풀죽은 모습
여자친구 화났을 때 풀죽은 모습을 보이는 게 도움이 될 수 있는데요. 여자는 연애하면서 남자친구에게 모성애를 느끼기도 하기 때문에 평소에 애교가 많으셨다거나 활발한 성격이셨다면 풀죽은 모습을 보여서 모성애를 자극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축 쳐진 남자친구의 모습을 보면 본인이 너무 심했나 한 번 돌아보게 되는 것이죠. 여자친구가 알아차렸다고 해서 바로 원래 모습을 보이는 게 아니라 계속 시무룩한 모습을 보여주셔야 합니다.
물론 진정성이 담긴 사과가 먼저입니다. 화가나서 마구잡이로 싸운 뒤에 이런 모습을 보이는 건 모성애를 자극하기보다는 부정적인 생각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여자친구 화났을 때 _ 멀리 보세요
오늘은 여자친구 화났을 때 어떻게 해야 하는지 글을 써봤습니다. 여자친구가 화난 이유가 심각한 이유라면 쉽게 풀어줄 수 없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서는 가벼운 말로도 충분히 풀어줄 수 있죠.
그리고 평소에 잘 풀어줬다면 심각한 이유가 생겼더라도 생각보다 쉽게 풀릴 수 있다는 것 기억하시기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