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랑 헤어지는 법 서로 아프지 않으려면
여자친구랑 헤어지는 법 서로 아프지 않으려면
반갑습니다. 오늘은 여자친구랑 헤어지는 법에 관한 글을 써보겠습니다. 남자와 여자는 다른 종족이라고 할 정도로 생각하는 것이나 사용하는 언어가 다른데요. 그래서 같은 말이라도 누군가는 서운함을 느끼고 누군가는 고마움을 느끼게 됩니다.
사람들은 누구나 아름다운 이별을 꿈꾸는데요. 여자친구에게 이별을 고했을 때 여자친구가 상처받지 않고 좋은 이별로 마무리하려면 남자 입장에서 어떤 말을 해야 좋을지 생각해보도록 해요.
여자친구랑 헤어지는 법 _ 헤어진 이유
여자친구랑 헤어지는 법 첫 번째 헤어진 이유에 대해 이야기해야 하는데요. 잠수이별이 더 기분나쁜 이유중 하나는 헤어진 이유조차 모르고 헤어졌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아름다운 이별이 되기 위해서는 상대방에게 헤어진 이유를 확실하게 이야기해주는 게 좋겠죠? 그래야 상대방도 납득할 수 있을테니까요.
헤어진 이유를 정확하게 말해주는 것은 좋지만 너무 적나라하게 비판한다거나 직설적으로 말하는 것은 좋지 않아요. 상대를 위해서 꼭 필요한 말이긴 하지만 상처가 될 수 있으니까요.
그리고 말투나 분위기를 너무 험악하게 만들기보다는 차분한 분위기에서 말하시는 게 좋습니다.
여자친구랑 헤어지는 법 _ 최소한의 예의
여자친구랑 헤어지는 법 두 번째, 최소한의 예의를 지키라는건데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이유도 모르고 이별을 당하는 잠수이별은 상대방 입장에서 울화통이 터질 수 있습니다. 환승이별 또한 마찬가지인데요. 본인이 환승 상대가 있어서 이별을 한다고 하더라도 최대한 상대방이 모르게 하는게 좋습니다.
물론 옳은 행동이라고 할 수 는 없지만 상대를 정말 사랑했다면 배려하는 마음으로 하얀 거짓말이라도 하라는 것이죠. 환승은 자칫 상대방에게 트라우마로 남을 수 있어요. 그게 사랑했던 사람에 대한 최소한의 예의입니다.
여자친구랑 헤어지는 법 _ 상대의 지인
여자친구랑 헤어지는 법 세 번째, 상대의 지인과의 관계인데요. 연애하다보면 자연스럽게 상대방의 지인들과도 연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원래 알고 있었던 사이가 아니라면 상대의 지인과는 자연스럽게 멀어지게 되는데요.
우연히 상대의 지인을 만나게 되었을 때 안 좋은 행동을 보이거나 헤어진 이유를 뒷담화 하듯 알려주기보다는 무던하게 행동해주시는 게 상대에게도 좋습니다.
여자친구랑 헤어지는 법 _ 아름다운 이별
오늘은 여자친구랑 헤어지는 법에 관한 글을 써봤는데요. 아름다운 이별이란 없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실제로 아름답게 끝냈지만 질질 끌다보면 진흙탕싸움이 되기도 하고요. 정말 아름다운 이별을 원하신다면, 오늘 글 잘 보시고 최대한 말을 아끼시라는 조언을 드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