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적인 연인 관계 지속하려면

이상적인 연인 관계 지속하려면

반갑습니다. 오늘은 이상적인 연인 관계에 관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현재의 연애에 만족하고 계신다면 그 관계를 지속하고 싶은 생각이 드실 텐데요. 영원한 것은 없다는 말처럼 그 행복이 언제 끝날지 몰라 불안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하면 지속해서 이상적인 연인 관계를 유지하는 방법에 관해 알려드리려 합니다.

이상적인 연인 관계 _ 잘 맞는 사람

이상적인 연인 관계를 위해서는 애초에 자신과 잘 맞는 사람을 만나는 게 좋은데요. 반대가 끌리는 이유라는 노래가 있는 것처럼 연애를 처음 시작할 때는 본인과 반대되는 모습이 멋지고 매력적으로 다가올 수 있지만 연애를 지속하다보면 그런 부분들이 이해가 되지 않고 싸움으로 번지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연애를 하기 전에 정말 본인이 감당할 수 있는 사람인지 먼저 판단해보시고 연애를 시작하는 것이 이상적인 연인 관계를 유지하기 위한 첫 번째 방법입니다. 물론 본인이 평소에 수용성이 좋고 잘 맞추는 스타일이라면 성향이 다른 사람을 만나도 상관 없겠지만요.

이상적인 연인 관계 _ 가까이 있는 사람

이상적인 연인 관계에서 중요한 건 횟수보다 거리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이걸 보사드 법칙이라고 하는데요. 결혼하는 사람들의 대다수를 분석해본 결과 같은 도시나 근처에 살았다는 비율이 압도적이였다고 합니다.

물론 요즘은 it의 발달로 장거리 연애하는 커플이 많아지기는 했는데요. 장거리 커플도 가까운 곳에 살길 바라는 걸 보면 다 같은 이치라고 할 수 있죠.

가까이 살수록 마주칠 수 있는 기회도 많아지고 당연하게 상대방에 대한 많은 것들을 알게 되니 사실 당연한 것이기도 합니다.

이상적인 연인 관계 _ 같은 보폭으로 걷는 사람

이상적인 연인 관계를 유지하는 방법 마지막은 같은 보폭으로 걷는 사람인데요. 연애를 하다보면 상대방이 너무 좋은 나머지 크게 무리를 하는 경우를 볼 수 있습니다. 이는 처음에는 좋을 수 있지만 지속될 경우에 상대방도 부담스럽고 본인에게도 무리가 되는 악순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느정도 연애가 지속된 이후에는 속도조절을 하실 필요성이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에 상대방이 질려버리거나 본인이 지쳐버리게 되고 말테니까요. 뭐든 적당한 게 가장 좋다는 거 기억하시기를 바랍니다.

이상적인 연인 관계 _ 너무 집착하지 말것

오늘은 이상적인 연인 관계에 관한 글을 썼는데요. 지금 아무리 안정적인 연애를 하고 있더라도 어느 순간은 시련이 찾아올 거예요. 그때 안정적이지 않은 관계에 너무 몰두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이상적인 연인 관계를 유지할 줄 아는 사람들이라면, 시련은 언제든 찾아올 수 있다는 생각을 가지고 시련이 찾아왔을 때 적절히 대처하면 또 금방 안정될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