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사랑 성공할 수 있을까요

짝사랑 성공할 수 있을까요

반갑습니다. 오늘은 짝사랑 성공에 관한 주제로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짝사랑은 정말 아프고 힘든 것인데요. 상대방도 본인을 마음에 들어 할지 몰라서 멀리서 바라만 보는 것이죠.

상대에게 들킬까 봐 티 안 나게 좋아하고 있지만 사실은 들키는 것도 좋겠다는 생각을 하기도 합니다. 은근슬쩍 알려줄 수 있는 방법이 가장 좋은 방법이 될 텐데요.

끝내 이어지지 못하면 좋아한 시간만큼 또다시 힘든 시간을 보내게 되죠.

짝사랑 성공 _ 조언을 구하기

일단 짝사랑 성공을 위해서는 혼자보다 지인들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지인 중에 연애를 잘하거나 이성 친구가 있다면 그들에게 물어보는 것이죠.

본인의 감정이 사랑의 감정이 맞는지, 이성은 보통 뭘 좋아하는지 도와줄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등 상세하게 물어보시는 겁니다. 본인이 왜 좋아하는지 부정하고 싶으신 경우에는 그 사람과 멀리할 필요성이 있겠죠?

그러나 사람 마음이 생각처럼 쉽지 않는다는 게 문제입니다.

짝사랑 성공 _ 충분히 알 수 있게 하기

짝사랑 성공을 위해서는 상대방에게 본인이 짝사랑하는 것을 알려주는 것이 좋은데요. 너무 노골적인 방법이라면 부담스러울 수 있으니 넌지시 알 수 있게 하는게 좋아요.

별거 아닌 거라도 챙겨준다거나 도움이 필요할 때를 미리 알고 항상 옆에 있는 등의 행동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사람의 지인을 통해서 좋아하는 것들을 알아보고 본인이 변할 수 있는 부분에서는 변해주는 게 좋습니다.

그랬을 때 상대방에게 호감을 살 수 있겠죠? 그리고 많이 웃거나 리액션을 해주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짝사랑 성공 _ 직진해도 될까요

짝사랑 성공을 위해서 상대방에게 충분한 호감 표시가 되었다면 고백해야 하나 민하게 될 텐데요. 상대방도 본인의 호감 표시에 좋은 반응을 보였다면 바로 직진해도 되겠지만 그게 아니라면 조금 더 고민해보고 신중하게 움직이시는 게 좋습니다.

고백보다는 속 이야기를 많이 하고 함께하는 시간을 가지시는 게 오히려 좋습니다. 상대방이 본인에게 보인 호감이 사랑의 호감인지 그냥 친구로의 호감인지 모르니까요.

그렇게 어느 정도 대화를 통해 상대방의 속마음을 더 알게 된다면 사랑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을 때 고백하지 않을 수 있고 상처를 조금 덜 수 있습니다.

짝사랑 성공 _ 노력이 필요해요

오늘은 짝사랑 성공에 관한 글을 써봤는데요.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는 것은 좋지만 상대가 부담을 느낄 정도의 도움을 받는 경우는 악효과가 날 수 있다는 거 기억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