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이별 후회 제발 이건 하지 마세요

환승이별 후회 제발 이건 하지 마세요

반갑습니다. 오늘은 환승이별 후회에 관한 글을 써볼까 합니다. 연인관계를 지속하다 보면 서로에게 마음의 상처를 얻기도 하는데요. 그래도 사랑하는 사람을 아프게 하는 일은 최대한 자제해야 하는데요.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에 대못을 박는 행동이 있습니다. 바로 환승이별인데요. 환승이별은 바람을 피우는 것도 모자라 그 사람과 연애를 확정지어버린 것이기 때문에 더 큰 상처를 준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환승이별을 당하게 된 경우 복수를 하려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상대가 나쁜 사람이었다고 본인까지 나쁜 사람이 될 필요는 없겠죠? 많은 사람들이 말하는 환승이별의 가장 큰 복수는 본인이 행복하게 잘 사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라 하죠.

그럼 가장 큰 복수를 하는 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환승이별 후회 _ 아무렇지 않은 척

일단 환승이별 후회를 만들기 위해서는 아무렇지 않은 척을 하는 게 좋은데요. 상대방에게 욕설을 하거나 눈물로 호소하는 등의 행동이 오히려 상대방을 멀어지게 만들 수 있어요. 상대방도 환승이별이 마냥 좋은 것은 아니기 때문에 어떻게 이야기해야 할지 많이 고민스러운 일일텐데요.

그 때 본인이 격한 반응을 보인다면 상대 입장에서는 더 피하고 싶거나 오히려 환승하길 잘했다는 생각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무렇지 않은 척 너같은 거 없어도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다는 태도를 보이는 것입니다.

그랬을 때 상대방은 이상함을 느끼고 본인의 선택이 잘못되었나 고민하게 됩니다.

환승이별 후회 _ 단호한 모습

환승이별 후회를 위해서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아무렇지 않은 척을 하시는 게 가장 좋은데요. 그랬을 때 오히려 상대방이 미안하다는 말이나 여운을 남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상황에서 혹시 다시 돌아오지 않을까 희망을 갖게 될 수 있는데요.

이 때 단호한 모습을 보이셔야 합니다. 본인이 희망을 갖는 모습을 보일 경우 상대방이 오히려 자신이 우위에 있다고 생각하게 되고 아쉬워하지 않을 수 있는데요. 그래도 한때 사랑했던 사람이 차갑게 돌아서 버리면 환승을 한 입장에서 오히려 아쉬워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환승이별 후회 _ 스스로 자각하게 만들기

환승이별 후회하게 만드는 방법 마지막은 스스로 자각하게 만드는 것인데요. 환승이별을 하면서 본인이 잘 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드뭅니다. 그래서 그런 부분을 더 자극해서 스스로 자각하게 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그렇게 시작한 연애가 끝이 좋을 것 같냐, 똑같이 당할 것이다. 환승을 받아준 상대는 정상적인 사람 같냐는 등의 이야기를 하는 것이죠. 여기서 중요한 건 깔끔하게 이야기하고 끝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런 이야기를 하면서 격한 모습을 보이게 되면 감정에 휩싸일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해요.

환승이별 후회 _ 훌훌 털어버리세요

오늘은 환승이별 후회에 대한 글을 써봤는데요. 너무 화가 나고 힘들겠지만 사실 가장 좋은 것은 상대가 후회하든 말든 신경쓰지 않는 것입니다. 본인을 그렇게 업신여긴 상대에 대해서 감정을 소비하는 건 낭비일 뿐이거든요. 다만 재회를 원하는 경우에는 오늘 알려드린 방법을 통해 상대를 불안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그랬을 때 상대가 재회할 생각이 조금이라도 생긴다는 것 알아 두시고 더 궁금하시면 이별진단을 통해 알아보도록 하세요!